반응형




 웨이브(waves)는 2016년에 설립된 커스텀 블록체인 토큰 오퍼레이션에 초점을 둔 탈중앙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가상 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 블록체인 위에서 금융상품의 펀드라이징, 크라우드 펀딩, 거래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웨이브 지갑(Waves wallet)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웨이브 지갑(Waves wallet) 만드는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웨이브(Wave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Get Started"를 눌러 가입을 진행합니다.


https://beta.wavesplatform.com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원하시는 아바타를 선택한 뒤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Back Up Now" 를 클릭한 뒤 뜨는 창에서 "I understand"를 클릭하여 지갑을 백업을 합니다.

(※ 백업을 하지않으면 지갑 분실시 복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백업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4) 아래의 15가지 단어를 메모장에 저장하거나 종이에 적어서 보관하세요. 저장하셨으면 "I've written it down"을 클릭합니다.

(※ 지갑 복구시 반드시 필요하니 안전한 곳에 저장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5) 앞의 과정에서 저장했던 15가지 단어를 순서대로 클릭하고 "Confirm"을 클릭하면 월렛 생성이 완료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 참고

- Waves 공식 홈페이지 : https://wavesplatform.com

- Waves 백서 : https://s3.ca-central-1.amazonaws.com/wavesdb.com/images/whitepaper_v0.pdf



☞ 토큰(코인) 무료 에어드랍 소식 보기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