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Bitcoin)은 블록체인(blockchain) 기술로 만들어진 가상 암호화폐(Crypto Currency)입니다. 


 2018년 10월 나카모토 사토시라 불리우는 인물이 개발하였고 중앙은행 통제하여 이루어지는 현 화폐 거래시스템과 달리 중앙 기관의 통제없이 개인 간에 거래가 가능하며 모든 거래 장부가 분산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변조하기 어려워 해킹이 쉽지않아 보안성에서도 큰 이점을 가져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요즘 가상화폐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만큼 비트코인 지갑 만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지갑 생성과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비트코인 지갑(Bitcoin wallet) 만드는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블록체인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오른쪽 상단에 "GET A FREE WALLET"을 클릭합니다.


https://www.blockchain.com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이메일 주소와 사용하실 암호를 입력하고 사용 조건 동의 체크 후 "계속"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실제로 사용하시는 걸로 입력)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왼쪽 메뉴에서 보안 센터를 클릭 후 가입시 입력했던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전송되니 열어서 확인하세요.

 메일 내에 월렛 ID 주소는 다시 로그인 할 때 필요하므로 따로 저장해 두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4) 이메일 인증을 마쳤으면 다음으로 보안 구절 백업에서 "백업 구절"을 클릭한 후 복구 문서 인쇄를 하셔서 12가지 단어를 모두 직접 필기 하시거나 메모장에 저장 해주세요.

(※ 혹시 모를 컴퓨터 고장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복구 문서 인쇄 후 보관 권장)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5) 저장했던 복구 구절을 아래와 같이 지시사항에 따라 입력하셨으면 "끝내기"를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6) 암호 힌트를 설정하시고 "저장"을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7) 마지막으로 휴대폰 인증, 2단계 설정과 Tor 요청 차단 까지 설정하시면 비트코인 지갑을 사용하실 준비가 완료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생성하신 비트코인 지갑 주소는 현재 화면 위에서 받기를 눌러보시면 나옵니다.




☞ 토큰(코인) 무료 에어드랍 소식 보기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