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재에 따라 코인 시세 급등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 만큼 투자하는 코인에 대한 최신 뉴스나 정보를 미리 알고있는 것이 트레이딩하는데있어 상당히 중요합니다.


 여러 코인들의 호재 날짜와 종류에 대해 잘 정리된 사이트들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코인 호재 정보 사이트 소개


1. CRYPTOCURRENCY CALENDAR


https://coinmarketcal.com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CRYPTOCURRENCY CALENDAR 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여러 코인들의 호재 정보를 MONTH / YEAR 기간 단위로 분류해서 볼 수 있고, 컨퍼런스 / 상장 / 코인 소각 등 원하는 호재 종류로 정리해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유저들끼리 해당 호재가 REAL인지 FAKE인지 투표하는 기능도 있어서 잘못된 호재 정보가 올라오면 해당 기능을 통해 더 정확한 정보파악이 가능합니다.





2. COIN CALENDAR


http://www.coincalendar.info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COIN CALENDAR 는 여러 코인들의 호재 정보를 월 단위로 분류해서 볼 수 있고, 여러 호재들 중 인기있는 호재들만 분류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컨퍼런스 / 밋업 등 원하는 호재 종류로 정리해서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3. COINDAR


https://coindar.org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COINDAR 는 여러 코인들의 호재 정보를 월 단위로 분류해서 볼 수 있고, 구글 / 애플 캘린더 등에 손쉽게 일정 추가가 가능하며 알람 기능이 잘 되어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거래소 상장 / 컨퍼런스 / 밋업 등 호재 종류에 따라 분류가능하며, 사이트 내 유저 간의 코인 가격 전망 예측 공유 / 포트폴리오 / 실시간 트위터 모니터링 등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