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스랜드(Moss Land)는 현실 세계의 랜드마크들을 소재로 하는 가상 부동산 중심의 게임 플랫폼입니다. 포켓몬고와 같이 게임속 현실 지도에서 돌아다니면서 상자들을 발견하면 골드보상을 얻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이것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돈버는 어플!) 모스랜드 게임 경제는 ERC-20 기반의 암호화폐인 Moss Coin(MOC)을 화폐로 사용하며 유저는 플랫폼을 통해 가상 부동산을 매매할 수 있으며, 경매에 참여하거나 ERC-721 토큰 형식의 액세서리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Mossland 플랫폼에 속한 모든 서비스에서 자신이 소유한 가상 부동산 혹은 액세서리의 동시 소유권을 가지게 되며 게임 개발자들은 가상 자산 거래 시스템을 새로 구축할 필요 없이 Mossland 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가상 부동산과 소유권을 가진 게임 환경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로 3,000골드 & 골드백 1개, 모스젬 5개를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스랜드 에어드랍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 사이트에 접속하고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을 설치합니다.


(가입보상: 3,000 골드 & 골드백1개, 모스젬 5개)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설치를 마치고 어플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현실지도에 상자들과 랜드마크들이 보입니다. 상자를 탭하여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랜드마크를 탭하여 체크인(골드소모)을 하면 모스코인(MOC)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상점을 통해 아래와 같이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소로 송금하여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 참고

- 모스랜드 공식 홈페이지https://moss.land

- 모스랜드 백서https://d2vy65gufabiok.cloudfront.net/whitepaper/Mossland+Whitepaper+-+KOR.pdf



☞ 다른 코인(토큰) 에어드랍 소식 보기




  추천 거래소


비트소닉 (BITSONIC) 거래소 : https://bitsonic.co.kr

체인비 (CHAINB) 거래소 : http://chainb.io

데이빗 (DAYBIT) 거래소 : https://daybit.page.link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코인 비트코인캐시 비캐 가상화폐 암호화폐 블러드코인 채굴 마이닝 ASIC 용돈 배당코인 배당 지갑 월렛 부업 컴퓨터 알바 부수입 부수익 부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