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VX 거래소는 거래소의 기본에 충실할 뿐 아니라 미래의 투자 거래에 요구되는 제반 사항들에 대해서 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준비된 플랫폼으로서 가상 화폐 거래소의 새로운 핵심 가치와 표준을 만들어내는 미래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입니다.


 월렛의 보안과 망분리, 클라우드 보안 등을 통해 금융사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갖췄으며 확장성이 높은 시스템 설계로 신규 투자자 유입 및 급격한 거래량 증가에도 장애없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갑을 자체 개발하여 높은 보안 시스템을 가진 HSM 장비에 지갑의 키를 분리해 보관하며 거래소 내·외부의 해킹을 차단하고 지갑의 개인키 유출로 인한 자산 손실을 원천적으로 봉쇄합니다.


 2018년 11월 베타 오픈 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며 베타 오픈 서비스 전 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에어드랍 이벤트로 200 TOK 코인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KVX 거래소 특징 및 사전예약 신청방법


1. KVX 거래소 특징


1)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

 보안과 성능이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KVX의 매칭시스템은 비동기 및 분산 처리 방식으로 트래픽 증가에 따라 성능 확장을 통해 바로 대응할 수 있어 대용량 거래 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2) 높은 기술력

 KVX는 수년간에 걸친 보안 설계를 통해 축적한 높은 기술력으로 암호 화폐 시장을 주도합니다. 

 KVX의 거래 체결 엔진은 수년간 자체 구축한 증권사 수준의 시스템으로써 다양한 암호 화폐 마켓과 거래 형태를 지원할 수 있도록 확장성 높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3) 안전한 자산 보호

 KVX의 최대 강점은 해킹에 안전한 철통보안 입니다.

 빠른 거래는 물론, 높은 보안 시스템으로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KVX는 보안 시스템인 HSM(Hardware Security Module) 장비에 암호 화폐 지갑의 모든 키를 분리 보관함으로써 거래소 내,외부의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 드립니다.


4) 거래에 최적화된 UX

 KVX는 모바일 트레이딩을 우선으로 출시된 MTS(Mobile Trading System) 기반 거래소 플랫폼입니다. 

 고객이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Android / i-os지원, PC/Mobile Web(2019년 상반기 예정)



5) 투자자 리워드 시스템

고객의 거래량에 따라 KVX의 토큰인 TOK을 지급하고, TOK 보유율에 따라 거래소 수수료 수익을 공유 합니다. 

 TOK 코인은 KVX 한국가치거래소에서 발행한 코인으로 토큰 보유자에게는 거래소 수익의 75%를 기여도에 따라 암호화폐(BTC,ETH)로 에어드롭하며 상장 코인 에어드롭, KVX 주요 의결 사항 투표권 등의 다양한 혜택과 특권이 주어집니다.





2. 사전예약 에어드랍 신청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kvx 사전예약 신청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메일과 휴대폰번호 입력 후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


https://www.kvx.co.kr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아래와 같은 추가적인 이벤트 참가를 통해 TOK 코인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가해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 참고

- KVX 거래소 공식 홈페이지https://www.kvx.co.kr

KVX 거래소 백서 : -



☞ 다른 코인(토큰) 에어드랍 소식 보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코인 비트코인캐시 비캐 가상화폐 암호화폐 블러드코인 채굴 마이닝 ASIC 용돈 배당코인 배당 지갑 월렛 부업 컴퓨터 알바 부수입 부수익 부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