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itMart 는 글로벌 통합 거래 플랫폼으로서 스팟거래(spot trading), 선물거래(futures contract trading), 장외거래(over-the-counter trading), whole-network trading, 탈중앙화된 거래(decentralized trading) 등 다양한 거래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BitMart에서 발행하는 BMC 토큰은 바이낸스 거래소(BINANCE EXCHANGE)의 BNB 토큰과 같이 거래수수료를 감면하는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로 20 BMX 토큰을 무료로 지급 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BMX 토큰 무료로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BitMart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Sign Me Up"을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아래와 같이 자동가입방지 인증에서 흰색 경로를 따라 마우스로 그어주고 "Send"를 클릭하면 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됩니다.

 인증코드와 닉네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Sign Up"을 클릭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양식 작성을 BMX 토큰 신청페이지에 접속하고 가입시 입력했던 닉네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BitMart 트위터 팔로우 및 링크로 제시된 트윗을 리트윗하세요.

 그 다음은 질문이 있으면 텔레그램 그룹에 입장하라는 것과 인트로 영상, 거래소 특징, ICO 일정등에 관한 것이니 그냥 넘기셔도 되고 마지막으로 제출을 클릭하면 참가완료입니다.


https://goo.gl/pDVWpy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Bitmart 거래소는 2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며 BMX 토큰은 신청후 지급까지는 몇일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 참고


- BitMart 공식 홈페이지https://www.bitmart.com

- BitMart 백서https://www.bitmart.com/whitepaper/bitmart_whitepaper_en.pdf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