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oT Chain 은 블록체인과 PBFT, DAG, SPV, CPS 기술을 결합하여 개발한 라이트 운영체제(Lite OS)로서 데이터를 계층화하고 탈 중앙화 형태로 저장하며 네트워크 내의 수 백만대의 IoT 노드를 활용하여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로 ITC 토큰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ITC 토큰 에어드랍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ITC 토큰 에어드랍 신청페이지에 접속하여 빈칸에 자신의 이메일과 비밀번호,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Sign up"을 클릭하여 가입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인증메일을 확인 후 아래와 같이 밑줄 친 부분의 코드를 복사하고 체크한 부분의 링크에 접속하여 IoT Chain 텔레그램 그룹에 참가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및 트위터 리트윗 시 추가 토큰 획득 가능)

(※ 텔레그램 가입 링크 : https://telegram.org )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위에서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하고 전송하여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 에어드랍 신청 완료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 참고

- IoT Chain 공식 홈페이지https://iotchain.io

- IoT Chain 백서https://iotchain.io/whitepaper/ITCWHITEPAPER_KR.pdf



☞ 다른 코인(토큰) 에어드랍 소식 보기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