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iuly는 탈중앙화된 비디어 공유 플랫폼입니다. 기존의 비디오 공유 플랫폼들은 유저들이 광고가 게시된 영상을 보면 아무런 보상을 받을 수 없고 광고주의 경우엔 중개자인 플랫폼에 많은 광고 비용을 지불해야만 했습니다.


 광고에 있어서 유저들의 뷰를 중요시하게 여긴 Viuly는 광고를 보는 유저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합니다. 중개자가 없는 탈중앙화된 운영덕에 크리에이터는 광고를 게시하거나 기부를 받을시 기존의 플랫폼보다 더 큰 수익을 받을 수 있고 광고를 보는 유저는 광고를 보는 대신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에는 더 적을 비용으로 광고 게재가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영상을 직접 업로드하여 토큰을 받음으로서 판매할 수 도 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로 VIU 토큰 10개를 무료로 지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VIU 토큰 에어드랍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Viuly 가입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할 닉네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전송되며, 인증 후 아래와 같이 폰번호(원하지 않으시면 아무숫자 6자리이상 입력), 국적을 선택하고 아래의 관심사에서 3개 이상 선택 후 "Submit"을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아바타를 클릭하고 Balance에서 10 VIU가 들어왔으면 완료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 참고

- Viuly 홈페이지https://viuly.com

- Viuly 백서 : https://viuly.com/Viuly_Whitepaper.pdf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