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비코인(EBCoin)은 현 면세 및 환급 시스템을 개선하고자 고안된 코인입니다. 


 해외여행 후 출국 시 세금 환급을 받으려면 종이 영수증을 기반으로 환급이 이루어지고 있고 또한 환급 및 환전 수수료 발생 등 여러가지 비효율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EBCoin을 사용하면 블록체인 기술의 특성으로 빠른 환급 및 환전 처리가 가능해지며 또한 투명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30EBC ~ 105EBC 토큰을 무료로 지급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EBCoin EBC 토큰 에어드랍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에 접속한 뒤 "SEND MESSAGE"를 클릭 후  EBCoin 에어드랍 텔레그램방에 입장합니다.

(※ 텔레그램 가입 링크 : https://telegram.org )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입장 후 Start를 클릭하고 아래와 같이 "Join Airdrop"을 클릭하여 에어드랍 참가신청을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뜨면 이더리움 월렛 주소를 입력하고 전송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4) 이더리움 월렛 주소 전송 뒤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뜨면 30EBC 토큰이 지급됩니다. 

 다음으로 이메일 주소도 입력 후 전송하면 추가적으로 30EBC 토큰이 지급됩니다. 

(넘어가고 싶을 시 "/skip" 입력 후 전송)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5) 다음으로 EBCoin 공식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자신의 트위터 계정 아이디(@xxxxx)를 입력 후 전송하면 또 한번 더 30EBC 토큰을 지급하며 원하지 않을 시 "/skip"을 입력하고 전송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 주소, 이더리움 월렛 주소, 트위터 계정 아이디를 확인하시고 맞으면 "YES"를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6) 위 과정을 모두 수행하시면 마지막으로 자신의 추천링크와 보너스 퀴즈가 있습니다.

 "See Bonus Question"을 클릭하면 보너스 퀴즈에 참가할 수 있고 정답을 맞추면 15EBC 토큰을 추가지급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7) 퀴즈 내용은 자신들의 고문 중 Michael Bradley라는 블록체인계에서 잘 알려진 회사의 CCO가 있는데 그 분의 회사 이름을 묻는 것인데 정답은 "omise"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여기까지 모두 참여하신 분은

 - 이더리움 주소입력 (30EBC)
 - 이메일 주소 입력 (30EBC)

 - 트위터 팔로우 (30EBC)

 - 보너스 퀴즈 (15EBC)


 이렇게 총 105EBC 토큰을 무료로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큰 전송은 2월 13일 이후에 실시한다고 합니다.



※ 참고

- EBCoin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ebcoin.io

EBCoin 백서https://goo.gl/32DiTa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