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의 큰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OKCoin과 국내의 인터넷 서비스 회사인 NHN이 오케이코인코리아(OKCoinKorea)를 오픈 예정에 있습니다.


 작년 말에 두나무가 비트렉스(Bittrex)와 함께 오픈한 업비트(Upbit)처럼 중국 거대 거래소들이 국내 진출을 많이 노리고 있는거 같습니다.


 오픈하자마자 2개월만에 국내 거래소 1위를 차지한 업비트에게 새로운 경쟁자가 생긴 셈이군요.





  오케이코인코리아(OKCoinKorea)





1) 안정성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먼저 OKCoin의 서버 안정성을 강조하고 있네요. 

 거래할 때 이용자수 폭주로 매수 / 매도 주문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고 이로인해 손해본 경험이 많은데 오케이코인 코리아는 과연 얼마나 좋은 안정성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2) 60여개 이상 코인의 원화마켓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원화 마켓의 코인수가 60개 이상으로 현재 국내에서 원화마켓 코인수가 가장 많은 업비트 보다 더 많은 종류의 코인을 원화거래로 할 수 있겠네요.



3) 저렴한 수수료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Maker 주문의 경우엔 수수료가 들지 않고 오히려 0.01%의 페이백을 준다는게 색다른 장점이네요. 

 Taker 주문의 경우에도 수수료 0.04%로 굉장히 저렴하네요. 타 거래소들은 어느정도 거래량이 나오고 또한 유지를 해야 0.04%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죠.

 업비트의 경우엔 현재 원화 마켓 수수료 이벤트 연장으로 0.05%를 유지하고 있는데 영구적으로 갈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4) 보안 - 콜드 월렛(Cold Wallet)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거래소를 이용하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보안이죠.

 콜드 월렛(Cold Wallet)으로 네트워크와 분리된 물리적 형태의 암호화폐 금고를 만들어놔서 해킹 및 네트워크 문제로 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장점들을 잘 지켜만 준다면 정말 좋은 거래소가 될 것 같습니다.


※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이벤트로 60여개 원화마켓 코인 중 하나를 1000명에게 지급해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세요.







  추천 거래소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저렴한 0.05% 거래 수수료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https://www.binance.com


※ 다양하고 유망한 알트코인 & 매일 배당금 지급 혜택

쿠코인(KUCOIN) 거래소 : https://www.kucoi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