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소닉(BITSONIC) 직접 블록체인을 구축해 거래소 내 거래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기여하는 BSC 코인 보유자들에게 수입을 나누는 방식을 채택한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단순히 코인을 보유한 것만으로 거래소 수수료를 나누는 것은 증권법에 위배될 수 있어 DPOS를 도입해 블록체인 생성에 기여한 유저에게 수입을 나눠주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거래소 수입의 투명성이 보장됩니다.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로 BSC 코인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BSC 코인 에어드랍 받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비트소닉 거래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 요청하기" 클릭 후 인증 메일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가입시 추천인 코드 : YRO0YF , BSC 코인 10개 추가 지급)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2)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하여 계정관리에서 보안관리로 간 뒤 아래와 같이 실명인증, OTP인증, 입출금 계좌등록, 서약서 작성, 거주지 증명을 하면 각각 5 BSC 씩 지급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3) 지급 내역은 마이페이지 리워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커집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60~80 BSC 를 획득가능하며 현재 시세 기준으로 3~4만원 정도 가치입니다.


※ 참고

- BITSONIC 공식 홈페이지https://bitsonic.co.kr

- BITSONIC 백서 : -



☞ 다른 코인(토큰) 에어드랍 소식 보기






  추천 거래소


비트소닉 (BITSONIC) 거래소 : https://bitsonic.co.kr

체인비 (CHAINB) 거래소 : http://chainb.io

케이비 (KBCOIN) 거래소 : https://kbcoin.com

데이빗 (DAYBIT) 거래소 : https://daybit.page.link


반응형